[뉴스엔뷰] 하나카드가 국내 카드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왼쪽부터)하나카드 성영수 대표이사와 가루다인도네시아 와밀단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열린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왼쪽부터)하나카드 성영수 대표이사와 가루다인도네시아 와밀단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열린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루다인도네시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가루다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 대표 항공사로 73대의 항공기를 보유하며 전 세계 50개국을 취항 중이다.

이번 가루다인도네시아와의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트래블버킷에서 인천-발리 항공권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되며, 하나카드 손님 입장에서도 보다 경쟁력 있는 항공권 서비스 혜택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하나카드는 올해 자사 여행상품몰 '트래블버킷'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와 인천에서 발리로 가는 항공권에 대해 본격적인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57일형 항공권을 포함해 실시간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또한 하나카드는 항공과 현지 호텔까지 패키지 특가 서비스도 상반기 중 준비해 출시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양사의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카드사 최초로 국적기인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기 기체 외부에 래핑광고를 진행했다. 무료 디지털 환전서비스로 인기를 끌었던 '트래블로그' 카드와 '트래블GO' 카드를 광고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