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좌 판매한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 콜라보 상품

[뉴스엔뷰] 하나카드는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과 콜라보 상품으로 '달달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 '달달 하나 통장'과 찰떡궁합 '달달 하나 체크카드』'출시 / 사진 = 하나카드
하나카드, '달달 하나 통장'과 찰떡궁합 '달달 하나 체크카드』'출시 / 사진 = 하나카드

'달달 하나 통장'은 출시 5개월만에 30만좌가 판매된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3% 금리(2백만원 한도)를 받을 수 있고, 각종 이체와 출금 수수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달달초이스 혜택''달달 하나 통장'으로 처음 급여를 수령하는 손님에게 매달 5천원 상당의 생활 밀착형 쿠폰을 최대 12회 제공한다.

매회 스타벅스, GS25, 배달의민족 등 총 10개의 제휴사 중에서 1개 제휴사의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달달 하나 체크카드'는 편의점, 배달앱, 커피전문점, 간편결제, 구독서비스 등 직장인의 주요 소비처 위주로 최대 10%의 하나머니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서 최대 3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올해 연말 '달달 하나 통장'과 콜라보한 신용카드 상품의 추가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손님 선택의 폭과 편의성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달달 하나 체크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 하나원큐 앱, 하나Pay 앱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