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가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새롭게 개편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홈화면 개편.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홈화면 개편.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 앱에서 58종 통화를 무료 환전하고, 수수료 없이 전세계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해외여행 단하나의 선택으로 자리잡은 '트래블로그' 속 내가 가진 외화를 더 쉽고 빠르게, 하나머니 홈 화면이 새로워졌다.

개편된 하나머니 홈 화면에서는 원화 하나머니가 상단에 고정되어 잔액을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모든 보유한 외화 하나머니는 롤링 방식으로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외화 잔액을 모두 펼쳐서 한번에 볼 수도 있다.

또한 트래블로그 전용 홈 화면도 신설했다. 꼭 필요한 기능들만 모은 퀵 메뉴가 준비되며, 가장 최근에 사용한 기능이 맨 앞에 보여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하단 탭 쪽 내 카드 영역을 터치하면, 내가 가진 트래블로그 카드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일시정지, 분실신고 등을 빠르게 찾을 수 있어 해외여행 중 소매치기 같은 긴급상황에 효율적인 대처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내가 관심 있는 통화만 따로 꺼내서 실시간 환율을 확인 할 수 있고, 현재 설정된 트래블로그 관련 서비스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손님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개선 됐다.

하나금융그룹의 돈 되는 정보와 알림을 모두 모은 꿀머니샵이 신설됐다. 간단하게 클릭만으로도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고 가입을 통해 하나머니를 쌓을 수도 있다.

과거 이벤트별로 찾아야만 했던 정보들이 꿀머니샵으로 통합 관리 되면서 손님들은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그룹내 역량을 결합한 신규서비스도 연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국가대표 해외여행서비스로 트래블로그 브랜드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