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는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과 콜라보 상품으로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을 출시했다.

하나카드는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과 콜라보 상품으로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을 출시.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하나은행의 '달달 하나 통장'과 콜라보 상품으로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을 출시.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50만 돌파를 앞둔 '달달 하나 통장'은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3% 금리(2백만원 한도)를 받을 수 있고, 각종 이체와 출금 수수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가 이번에 출시하는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은 '달달 하나 체크카드'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 카드 상품이다.

직장인 소비패턴에 맞게 달달 하나 All, Sweet, Fun 3종으로 선뵐 예정이다. '달달 하나 통장'과 함께 직장인이 선호하는 영역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달달 하나 All'은 바쁜 직장인들이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국내 전 가맹점 1.0% 무제한 하나머니 적립('모든 즐거움' 서비스)을 전월 실적에 따라 제공한다.

또한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4대보험 중 1건이라도 지난달 자동납부 매출이 발생 하면 적립한도 내에서 1.3% 특별적립 대상이 된다.

아울러 해외, 철도/시외ž고속버스/카쉐어링 10% 적립해주는 '설레임' 서비스 병원/약국, 택시/대중교통 10% 적립해주는 '편안함'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통합 1만 하나머니 한도로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대형마트 25천원 이상 결제 시 25천원 청구할인을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에 한해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하는 '반가움' 서비스가 있다.

'달달 하나 Sweet'은 먹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음식점 주간(06~17) 5~10%, 딜리버리 5%~10%, 커피 업종 10%~20%, 베이커리 10%~20% 적립을 월 적립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달달 하나 Fun' 상품은 영상 스트리밍 20%~50%, 온라인쇼핑 5%~10%, 디지털멤버십 10%~20%, 영화ž공연ž문화 10%~20% 적립을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달달 하나 ALL'의 설레임, 편안함, 반가움 서비스는 달달 하나 Sweet과 달달 하나 Fun에도 공통적으로 적용된다.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의 출시로 '달달 하나 통장과 함께 더욱 강력한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며 '달달 하나' 브랜드 역시 지속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달달 하나 신용카드' 3종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VISA) 25천원으로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