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일하는 모든 사람에게 퇴직연금이 꼭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회사원, 택배원,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또한 일하는 모든 국민에게 퇴직연금의 필요성을 알리고, KB국민은행의 전문성과 안정성에 기반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의 강점을 전달하고자 했다.
영상에서는 8가지 직업군이 각자 다른 현장에서 바쁘게 일하는 이들이 KB국민은행 퇴직연금으로 든든함을 느끼는 순간을 현실감 있게 보여준다.
더불어 일하는 고객에게 꼭 맞춘 'KB국민은행의 일 잘하는 퇴직연금'을 강조한다.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라 설계되는 맞춤형 퇴직연금 솔루션 ▷KB퇴직연금 전문가가 제공하는 퇴직연금 전문 컨설팅 ▷퇴직연금 자산관리 기준 적립금 50조원 달성(25년 7월 7일 기준, DB/DC/IRP 합계, KB국민은행) ▷개인형 IRP 적립금 15년 연속 전 금융권 1위(‘10년~’24년, 12월 말 기준, 출처: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공시)등 KB국민은행의 안정성과 전문성을 더해 오랫동안 믿고 맡길 수 있는 퇴직연금 브랜드임을 전달한다.
광고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OTT 등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삶 전반에서 든든한 미래를 함께 만드는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관세 피해 수출기업 지원
- KB국민은행, 시니어 맞춤형 세미나 진행
- KB스타뱅킹, 모바일 신분증 발급 아이폰(iOS)으로 확대
- KB국민은행, 우대금리 선택 가능한 'KB나만의 적금' 출시
- KB국민은행, 어르신 치매예방 프로그램 운영
- KB국민은행, 신용회복위원회와 'KB희망금융센터 설치∙운영 업무협약' 체결
- KB금융, 'KB의 생각' 누적 조회수 3천만 돌파
- KB금융, 신관 '창립 17주년 기념식' 개최
- KB국민은행,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 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를 위한 외환우대서비스 출시
- KB국민은행,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조수현 기자
newsnv@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