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가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대형 복합시설 '구의 이스트폴'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구의 이스트폴'은 주거, 오피스, 문화시설이 어우러진 복합 상권으로, 다양한 소비층이 유입되며 주요 상권에 출점을 확대하고 있다.
'더플레이스 구의 이스트폴점'은 오픈 키친 형태의 화덕을 매장 중앙에 배치해, 수제 도우에 신선한 재료를 얹어 화덕에서 바로 구워내는 생생한 조리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일상 속 여유를 지향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콘셉트를 반영해 아늑한 테라스 감성을 살린 공간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울러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만든 파스타와 스테이크, 다양한 와인과 함께 더플레이스만의 특별한 다이닝을 여유롭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 구의 이스트폴점'은 별미 국수와 모던 한식 요리를 선보이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한옥의 처마와 격자 문양 등 전통 요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쫄깃한 생면으로 만든 샤브 칼국수, 비빔밥 등 든든한 식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전 메뉴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 간편함을 더했다.
양 브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플레이스는 7월 4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프리미엄 와인잔인 '리델잔', 칠링백, 화덕피자 무료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와인 굿즈'를 증정한다. 이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13만 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7월 말까지 평일 오후 4시 이전 매장을 방문해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메뉴 1개당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제일제면소도 평일 오후 12시 이후 샤브 칼국수 메뉴 2인 이상 주문 시, 선착순 20팀에게 '고기 왕만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4일까지 운영한다.
평일 오후 4시 이후 혹은 주말 방문객에게는 '매콤 낙지볶음' 주문 시 주류 1병을 1천 원에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빠르고 간편한 일상식부터 특별한 외식까지,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선사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CJ푸드빌, 지역관광 프로그램 '팩토리 투어' 참여
- 뚜레쥬르, K-베이커리 말레이시아 신규 매장 오픈
- 뚜레쥬르, 여름 맞이 빙수 신제품 2종 출시
- CJ푸드빌, 대형 복합몰에 '빕스·더플레이스' 동시 오픈
- 뚜레쥬르, 시그니처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 선보여
- CJ푸드빌, 외식 트렌드 주도 '파일럿 스토어' 오픈
- CJ푸드빌, '24년도 베이커리·외식부문 성장세 견인
- CJ푸드빌, 협력업체와 '식품안전 세미나' 개최
- 제일제면소, 봄 시즌 맞아 '여수 꼬막' 신메뉴 출시
- 빕스, 마곡점 '프리미엄 및 리로케이션' 전략 적중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시즌 한정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 출시
- 뚜레쥬르, 인기 캐릭터 '떠나요! 잔망루피 해변 케이크' 출시
- 뚜레쥬르, 복숭아 활용한 '피치 퀸' 케이크 출시
- CJ푸드빌 뚜레쥬르, 美 'KCON LA 2025'서 K-베이커리 전파
- 뚜레쥬르, 건강빵 'SLOW TLJ' 캠페인 영상 공개
- CJ푸드빌 뚜레쥬르, 농심과 컬래버레이션 4종 출시
- CJ푸드빌 빕스, T멤버십 대상 50% 할인 제공
- 더플레이스,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
- CJ푸드빌, ESG 경영의 일환 '플로깅' 활동 진행
-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신규 매장 오픈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맞아 신제품 '베이커리·음료' 4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