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농심의 대표 제품을 뚜레쥬르만의 감성과 레시피로 재해석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주요 라인업인 케이크, 빵에 농심의 인기 스낵인 '킥, 깡, 링' 시리즈를 접목한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K-베이커리와 K-스낵'을 대표하는 양사의 대표 인기 제품을 뚜레쥬르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미국 인기 토크쇼에서 블랙핑크의 제니가 가장 좋아하는 스낵으로 '바나나킥'을 언급하고, 넷플릭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새우깡'이 등장하는 등 농심의 K-스낵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바나나킥을 활용해 '초코에 바나나킥 케이크'로 선보인다. 화이트 시트 사이로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과 달콤한 초코 가나슈를 샌드해 바나나킥의 달콤하고 폭신한 맛을 케이크로 구현했다.
바삭한 바게트에 먹태깡을 더한 '먹태깡 바게트깡'은 청양마요, 고추장마요의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알싸한 맛이 매력적인 청양마요 맛과 매콤달콤한 고추장마요 맛의 먹태깡을 바게트빵에 입혀, 감칠맛과 매콤짭짤한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양파링 도넛'은 양파링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도넛의 겉면에는 양파링 과자 분말을 더해 은은하고 담백한 양파의 맛을 살렸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한 맛의 '고구마깡 뀌니아망'은 얇은 결의 패스트리를 돌돌 말아 더욱 바삭해진 뀌니아망 위에 달콤한 고구마 다이스를 카라멜라이징해 듬뿍 얹고 검은깨를 뿌려 완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K-베이커리와 K-스낵을 대표하는 뚜레쥬르와 농심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제품을 색다르게 선보일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뚜레쥬르, 건강빵 'SLOW TLJ' 캠페인 영상 공개
- CJ푸드빌 뚜레쥬르, 美 'KCON LA 2025'서 K-베이커리 전파
- 뚜레쥬르, 인기 캐릭터 '떠나요! 잔망루피 해변 케이크' 출시
- CJ푸드빌,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 구의 이스트폴점 오픈
- CJ푸드빌, 지역관광 프로그램 '팩토리 투어' 참여
- 뚜레쥬르, K-베이커리 말레이시아 신규 매장 오픈
- 뚜레쥬르, 여름 맞이 빙수 신제품 2종 출시
- CJ푸드빌, 대형 복합몰에 '빕스·더플레이스' 동시 오픈
- CJ푸드빌 빕스, T멤버십 대상 50% 할인 제공
-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330% 이상 증가
- 더플레이스,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
- 농심, 생산현장 '찾아가는 타운홀 미팅' 진행
- CJ푸드빌, ESG 경영의 일환 '플로깅' 활동 진행
-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신규 매장 오픈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맞아 신제품 '베이커리·음료' 4종 출시
- 농심, '농심라면큰사발면' 용기면 오는 27일 출시
- CJ올리브네트웍스, 창립 30주년 핵심 사업 성장 가속화
- 농심, 소방청과 화재경보기 1만개 설치 지원
- 빕스, 제철 해산물 메뉴 한정 이벤트
-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