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매장 방문객이 3배 이상 증가했다.

CJ푸드빌 빕스, T멤버십 대상 50% 할인 제공. / 포스터 = CJ푸드빌 빕스
CJ푸드빌 빕스, T멤버십 대상 50% 할인 제공. / 포스터 = CJ푸드빌 빕스

91일부터 운영 중인 T 멤버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평일 매장 오픈 시각을 1030분에서 10시로 앞당기고 각 매장에 현장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는 등 준비를 갖췄다.

이를 통해 평일 오전 브런치 수요, 스윙 타임 이용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했다는 평가다.

또한 빕스 샐러드바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식(RMR)과 추석 선물 세트 수요에 대비해 스테이크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구비했다.

그 결과 추석 스테이크 선물세트와 냉동 간편식(RMR) 판매량이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T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91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1031일까지로,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말 및 공휴일, 추석 연휴를 제외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테이블 당 1장 적용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적용된다.

매장에서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등 빕스의 전 메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추석 선물세트나 RMR(레스토랑 간편식)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빕스는 매시즌 다채로운 샐러드바와 프리미엄 스테이크, 와인과 맥주,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을 운영하며 고품격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고메 베케이션'을 테마로, 서울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9년 연속 선정된 '툭툭누들타이'와 협업해 다채로운 태국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