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와 더플레이스가 17일 서울 초대형 복합단지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에 동시에 오픈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와 더플레이스가 17일 서울 초대형 복합단지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에 동시에 오픈한다. / 사진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와 더플레이스가 17일 서울 초대형 복합단지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에 동시에 오픈한다. / 사진 = CJ푸드빌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는 대규모 복합시설로 수도권 및 광역도시 수요까지 아우를 수 있는 외식, 쇼핑의 신흥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3층에 새로 오픈하는 빕스와 더플레이스에서는 쾌적한 매장 환경과 편안한 식사는 물론 편리한 주차, 쇼핑, 다양한 즐길거리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빕스'는 계절마다 변화하는 신선한 샐러드바와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맥주와 와인,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까지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빕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점'은 호텔 라운지를 연상케하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약 250, 240여석의 여유롭고 쾌적한 공간 구성되어있다.

데이트부터 가족 외식, 단체 모임 등 여러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단독룸부터 고급스러운 라운지석까지 다양한 좌석도 구비했다.

빕스는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점 오픈 당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빕스 인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빕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수제 도우 화덕피자의 인기에 따라 오픈 키친형 화덕을 처음으로 매장 중앙에 배치해, 화덕 피자가 조리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이탈리아산 카푸토 밀가루로 만드는 더플레이스만의 화덕은 테라코타, 블루 패턴 타일 등 토스카나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구현했다.

'더플레이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점 오픈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굿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프리미엄 와인잔인 '리델 잔'과 칠링백, 화덕피자 무료 쿠폰까지 모두 증정한다. 이 외 4월 한정 예약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더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