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이트진로가 현지 MZ 세대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대형 음악 축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진로'(JINRO)의 대중화를 가속화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7일 열린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에 후원사로 참여해 현지 공략을 강화했다.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은 매년 태국 코사멧(Koh Samet) 섬에서 열리는 대표 여름 음악 축제로 EDM·팝·밴드 등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가 참여하고 약 9000여 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대형 이벤트다.
하이트진로는 태국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인기 페스티벌 후원 등 현지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행사장 내 설치된 홍보 부스에서는 신제품 '레몬에이슬' 시음존과 두꺼비 캐릭터 포토존, SNS 인증샷 콘텐츠 등을 운영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또 '진로바'(JINRO BAR)로 운영된 3개 부스에서는 일반 소주와 과일리큐르 6종, 테라 맥주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하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소비자 체험 중심의 브랜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무한도전 Run' 행사서 테라 라이트 체험 부스 운영
- 하이트진로, '소방 가족 힐링 캠핑페스티벌' 후원
-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한국 문화유산의 밤' 개최
- 하이트진로, 청년자립 위한 '두껍베이커리' 자활기업 전환
- 하이트진로, 지창욱 테라 신규 광고 공개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 캠핑 페스티벌' 성료
- 하이트진로, 수해 피해 지역에 생수 지원
- 하이트진로, '2025 전주가맥축제'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
- 하이트진로, 인천 '2025 송도맥주축제' 후원
- 하이트진로, '1664 블랑' 서울패션위크 협찬
- 하이트진로, '나눔 바자회' 기증 물품 모집
- '테라' 모델 지창욱, 시너지 극대화 위해 디즈니+와 협업
- 하이트진로, '테라의 시대 2' 새 광고 공개
김진수 기자
newsnv@abckr.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