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는 '원더카드 2.0' 출시를 맞아 AI 로 만든 영상과 음악으로 탄생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하나카드, '원더카드 2.0' AI기반 광고 공개
하나카드, '원더카드 2.0' AI기반 광고 공개

'원더카드 2.0'은 단순한 결제 수단을 넘어 고객의 초개인화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형 파트너가 되고자 기획했다.

기존 원더카드의 57개 카드 서비스 영역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초개인화 혜택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혜택을 2개를 추가했다.

 

트래블로그 카드의 외화 결제 서비스를 '원더카드2.0'에 담아 별도의 트래블로그 카드 신청 없이 해외 이용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한 '트래블로그 스위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이 함께 쓰면 혜택이 더해지는 신개념 신용카드형 가족 결합 혜택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는 본인카드와 가족카드별 실적에 따라 월 혜택(가족카드당 1만원 캐시백/1)연 혜택(차년도 본인카드 연회비 지원금 1만원 캐시백/1)을 제공, 회원 기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늘어난 2가지 혜택은 연회비 추가 없이 기존 원더카드 100만 회원도 하나페이 앱에서 설정만 하면 바로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번 광고는 제작 전 과정에서 AI를 활용하고 여기에 실제 성우의 목소리와 라이브러리 음악을 더해 더욱 생생한 몰입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광고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TV, 하나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인스타, 페이스북)에서 공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