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신세계카드 56주년을 기념하여 'Birthday Week'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신세계카드 56주년을 기념하여 'Birthday Week'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는 29일까지 신세계카드 56주년을 기념하여 'Birthday Week'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를 마감하는 6월에는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로 친근하고 대중성 있는 다양한 테마 행사를 기획했다.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생일축하를 받는 느낌을 살려 다양한 장르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로 구성했다.

먼저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최대 5,000만원)에 따라 최대 7%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증정(최대 350만 리워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세계 APP에서 패션·잡화·식품·생활 등 해피버스데이 4종 리워드 쿠폰을 중복으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손님들이 받는 혜택은 더욱 커진다.

추가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6/19~22, 11) 기존 1~2만원 수준의 할인 규모를 뛰어넘어 더 큰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는 무더위 시즌을 맞이하여 식품과 관련한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케이크 브랜드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식품 다이닝위크로 식당가, 푸드홀, 스위트/델리 매장 등에서 사용 가능한 F&B 할인권 제공(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권) 560원 단위의 식품 초특가 Special Price 기획하여(유정란 2,560, 삼겹살 500g10,560원 등, 6/1820시 오픈 및 선착순 11) 선보인다.

다양한 할인 및 쿠폰 증정 이벤트 외에도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 기준으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다음달 신세계백화점 혜택을 강화한 해외 여행서비스 특화 카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하반기에도 신규상품과 더불어 신세계백화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