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연말을 맞아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황금십조빵 역조공' 이벤트는 전국 각지에서 노력하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임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거둔 성과를 자축하기 위해 지난 17~20일까지 나흘간 '황금십조빵 역조공'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됐다.
앞서 '불닭' 단일 브랜드 매출 1조원 달성, 식품업계 최초 '7억불 수출의 탑' 수상 등의 성과를 냈다.
이벤트는 김정수 부회장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면서 진행됐다. 각자의 자리에서 다방면으로 노력한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매출 10조원 달성에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황금십조빵'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지난 17일 원주 캠퍼스를 시작으로 익산 캠퍼스(18일), 밀양 캠퍼스(19일), 서울 본사(20일) 순으로 진행됐다.
황금십조빵 푸드트럭이 각 캠퍼스를 방문해 매일 2번씩 임직원들에게 황금십조빵(치즈맛, 단팥맛)과 잭앤펄스 프로틴드롭을 제공했다.
지난 20일 서울 본사에서 진행한 이벤트에는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과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가 현장을 깜짝 방문해 눈길을 모았다.
김 부회장과 김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에게 황금십조빵을 직접 건네며 감사 인사와 덕담을 전하는 등 현장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관련기사
- 삼양식품, 네덜란드 법인 설립…유럽시장 공략
-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뉴욕 타임즈에 품절대란 소개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효과' 해외매출 8천억 돌파
- 삼양식품,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
- 삼양라운드스퀘어, '소스 익스체인지' 세계 5개 도시서 4만여명 참여
- 삼양라운드스퀘어, 美 뉴욕서 '소스 익스체인지' 행사
- [신년사]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 "성장과 진화를 지속해 나가겠다"
- 삼양식품, 日 국물라면 시장 공략 '맵' 론칭
- 삼양식품, 국내 첫 '코첼라' 공식 파트너 체결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해외 열풍에 '황제주' 앞둬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탄소발자국' 인증 획득
이민정 기자
newsnv@abckr.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