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애사비 구미'를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가 '애사비 구미'를 출시했다. / 사진 =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가 '애사비 구미'를 출시했다. / 사진 = 동아제약 제공

애사비 구미는 헝가리산 사과를 전통 방식으로 발효시켜 만든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젤리 형태로 만든 식품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해 만든 식초로, 유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유기산은 과일, 식초, 발효식품에 함유된 활성 성분으로 식초의 품질을 결정하는 기준도 유기산의 함량이다.

아일로는 '애사비 구미'를 당과 지방 걱정 없이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일로 애사비 구미는 1구미 당 사과초모식초분말을 400mg 이상을 함유했다. 1(5구미) 섭취 시 총 2,000mg 이상의 애사비를 섭취할 수 있으며, 1포 기준 유기산이 323mg 들어있다.

비옥한 토양과 온화한 기후에서 자란 헝가리산 사과를 전통 생산 방식으로 발효한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사용했으며, 혈당 관리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사과농축액을 활용해 풍부한 단맛을 구현했다.

특히, 젤리 속에 또 다른 젤리를 넣는 센터필링 공법을 적용해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일로 애사비구미는 11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출시 기념 1+1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Dmall)과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