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아제약의 '지노렉스(Gynolax)'가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을 리뉴얼 출시했다.

동아제약의 '지노렉스(Gynolax)'가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을 리뉴얼 출시했다. / 사진 =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의 '지노렉스(Gynolax)'가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을 리뉴얼 출시했다. / 사진 = 동아제약 제공

해당 신제품은 민감한 여성의 Y존 케어를 위해 라벤더꽃수·보리지추출물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과 비건 인증 원료를 사용해 개발하고, 안전한 성분과 항균·탈취 효과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리뉴얼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아로마바이옴, 판테놀, 솔비톨 등 특허 받은 원료 성분이 결합되어 항균, 냄새, 민감해진 피부 보습 및 진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염의 대표 원인균인 대장균과 칸디다균에 대해 99%의 항균 효과를 확인했다. 또 탈취 성능 시험에서도 98% 이상의 탈취 효과가 입증되어 불쾌한 냄새로 인한 고민을 덜어준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벤조페논 등 15가지 유해 성분이 불검출 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은 오는 3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최대 4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아제약 지노렉스는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페미닌 클린 폼, 페미닌 클린 티슈와 질 내 환경 개선을 돕는 융복합 의료기기인 페미닌 이너밸런스(질세정기) 등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