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은행은 고액 자산가 자녀와 영리치(젊은 부자)를 위한 맞춤형 금융연수 프로그램 '하나더넥스트 LEADERS'를 선보인다.

사진 = 하나은행 제공
사진 = 하나은행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자산관리와 가업승계 등 영리치 세대의 고도화된 금융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된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의 프리미엄 Mini-MBA 과정이다.

하나은행과 하나금융그룹 내 하나증권, 하나자산운용, 하나벤처스 등 금융 전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3개월간 총 8회에 걸쳐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주제는 상속·증여, 가족법인 설립, 주식 및 채권 시장 전망, 비상장투자 전략, 블록체인 이해 등 실무 중심의 심도 있는 금융 지식을 다룬다.

또한 미술품, 시계, 주얼리 등 비금융 대체 투자 시장에 대한 교육도 마련되어 있으며, 하나은행 딜링룸 탐방, 펀드매니저와의 만남 등 차별화된 현장 체험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이은정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본부장은 "고액자산가 자녀와 영리치 손님들에게 맞춤형 금융 인사이트를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부의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해외 현지투어와 글로벌 자산관리 과정을 포함한 '하나더넥스트 Global Young Leaders' 프로그램도 곧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