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부영그룹이 부문별 임원 초빙과 함께 2025년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각 부문별 운영관리를 책임질 임원 초빙은 건설, 법률지원, 레저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이루어진다.
경력 및 신입 직원 모집 부문의 경우 건설부문(건축, 토목, 설계, 전기, 설비, 자재, 환경, 안전)과 함께 영업, 빌딩영업, 주택관리, 레저, 법률지원, 전산 등 관리 부문에서 채용이 실시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학사 학위 또는 동등한 수준 이상의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가능),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다.
각 부문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와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부영주택 및 모집부문에 해당하는 국내·해외의 관계사로 배치된다.
서류 전형 일정은 오는 15일에서 25일 18시까지로,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부영은 어려운 건설경기 여건 속에도 우수 인재들을 채용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 대표 민간임대주택 기업인 부영그룹은 전국 약 30만 세대의 주택 중 23만 세대를 임대주택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만 1조 2천억 원에 이를 정도로 모범적인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출산장려금 외에도 부영그룹은 임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사내 복지로 자녀 학자금 지급, 직계가족 의료비 지원, 가족 수당 지급, 리조트·골프장 등 여가 지원 등을 시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우수성 입증
- 부영,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억 원 기부
- 부영,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오는 22일 야외수영장 개장
- 부영 이중근 회장, 출산 직원 28명에 1억원씩 지급
- 부영그룹, 설 맞아 선물세트 군부대에 전달
- 부영, '원주무실 사랑으로'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부영, 창신대 신입생에 6년 연속 '전액 장학금'
- 부영,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티셔츠 선물 전달
- 부영, 광양 목성 파크뷰 상가 입찰
- 부영그룹, 남양주 '부영 애시앙' 실수요자 눈길
- 부영 오투리조트,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 부영그룹 창신대, '외국인 요양보호사 양성대학' 경남지역 후보 선정
- 부영그룹 창신대, 현장실습학기제 '하계 부영트랙' 실시
- 부영그룹, 외국인 유학생에 장학금 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