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해 동안 국회의원상과 도지사상을 포함해 총 122개를 수상해 우수성을 입증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마산가포, 부산신항 3·4·8·13단지, 포항원동 3차 6개원이다.
도지사상을 수상한 부산신항 6단지, 제주삼화 5·8차,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다.
이 외에도 시장상, 구청장상, 도의회의장상 등을 수상한 18개원을 비롯해 전국 48개원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122개의 상을 수상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시설·환경, 보육서비스 등 높은 평가 기준을 가지고 선정하는 공공형 어린이집과 열린 어린이집에도 매년 선정되고 있다.
현재 15개원이 공공형 어린이집으로, 54개원이 열린 어린이집으로 운영되고 있다. 가정 보육 중인 영유아들이 일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보육도 7개원 운영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부영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에 임대료 없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이를 어린이들의 행사비·견학비·교재비·특별활동비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다.
또한 부영그룹은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꾸려 운영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둘째 이상)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부영그룹은 2024년부터 '출생한 직원 자녀 1인당 1억 원'의 출산장려금을 지급하면서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출생한 직원 자녀 총 70명에게 70억 원을, 2025년에는 2024년 출생한 직원 자녀 28명에게 28억 원을 지급하면서 현재까지 98억 원에 달하는 출산장려금을 지급했다.
관련기사
- 부영,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억 원 기부
- 부영,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오는 22일 야외수영장 개장
- 부영 이중근 회장, 출산 직원 28명에 1억원씩 지급
- 부영그룹, 설 맞아 선물세트 군부대에 전달
- 부영, '원주무실 사랑으로'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첫 제설작업
- 부영그룹, 2025년 경력 및 신입 직원 채용
- 부영, 창신대 신입생에 6년 연속 '전액 장학금'
- 부영,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티셔츠 선물 전달
- 부영, 광양 목성 파크뷰 상가 입찰
- 부영그룹, 남양주 '부영 애시앙' 실수요자 눈길
- 부영 오투리조트,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 부영그룹 창신대, '외국인 요양보호사 양성대학' 경남지역 후보 선정
- 부영그룹 창신대, 현장실습학기제 '하계 부영트랙'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