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이벤트를 진행 / 사진 =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이벤트를 진행 / 사진 =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석이 최애픽 세트', '쿼터&디저트 세트', '디저트 세트' 3종의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12일부터 17일까지 매장에서 행사 대상 세트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20%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우석이 최애픽 세트'는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레디팩 1,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이달의 디저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 2개로 구성됐다.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포스터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모찌 2, 마카롱 1개로 구성된 '쿼터&디저트 세트', 아이스 모찌 3개와 마카롱 2개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구성 품목 중 아이스 디저트는 원하는 플레이버로 선택할 수 있다.

집에서도 직접 아이스크림 스쿠핑을 할 수 있는 'Sweet HOME 기프트 세트'의 온라인 사전예약 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된다.

'Sweet HOME 기프트 세트'는 오는 11일까지 해피앱과 해피오더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시 9,900원 할인 혜택이 3천 개 한정 세트로 제공된다. 또한, 동일한 기간 패밀리 사이즈 사전예약 시 4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변우석을 '신입 연구원'으로 임명해 제품 개발 과정부터 긴밀한 협업을 진행하면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선보인 바 있다.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6일 만에 싱글 레귤러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약 60만 개를 기록 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