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석이 최애픽 세트', '쿼터&디저트 세트', '디저트 세트' 3종의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은 12일부터 17일까지 매장에서 행사 대상 세트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20%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우석이 최애픽 세트'는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레디팩 1개,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이달의 디저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 2개로 구성됐다.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포스터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모찌 2개, 마카롱 1개로 구성된 '쿼터&디저트 세트', 아이스 모찌 3개와 마카롱 2개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구성 품목 중 아이스 디저트는 원하는 플레이버로 선택할 수 있다.
집에서도 직접 아이스크림 스쿠핑을 할 수 있는 'Sweet HOME 기프트 세트'의 온라인 사전예약 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된다.
'Sweet HOME 기프트 세트'는 오는 11일까지 해피앱과 해피오더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시 9,900원 할인 혜택이 3천 개 한정 세트로 제공된다. 또한, 동일한 기간 패밀리 사이즈 사전예약 시 4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변우석을 '신입 연구원'으로 임명해 제품 개발 과정부터 긴밀한 협업을 진행하면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선보인 바 있다.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6일 만에 싱글 레귤러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약 60만 개를 기록 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 SKT-SPC, AI 기술 기반 솔루션 공동 개발
- SPC 배스킨라빈스, 새 모델에 변우석 발탁
- SPC 배스킨라빈스, 구글플레이와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출시
- SPC 쉐이크쉑, 매운맛 집중 '불닭갈비' 3종 출시
- SPC그룹, 과테말라 '부에나 띠에라'에 커피산업 전수
- SPC, '美쉐이크쉑' 말레이시아 금융 중심지서 론칭
- SPC, 장애인 위한 'SPC행복한펀드' 모금액 전달
- 검찰, 허영인 SPC 회장 체포 왜?
- SPC삼립, '마법의딸기'와 협업 100만 개 판매 돌파
- 글로벌 투자사들, 인천시 투자 의사
- SPC,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현장에 빵 15만여개 지원
- SPC 배스킨라빈스, 39년 역사 담은 브랜드북 발간
- 법원, 허영인 SPC 회장 '보석' 허가
-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5천만 개 돌파 'Awesome Blocks' 프로모션 진행
- SPC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최대 6천원 할인
-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치토스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보온성 강화 '핑거리스 글러브' 굿즈 사전예약
- SPC 배스킨라빈스, 올해 인기 '이달의 맛 3종' 재출시
- SPC 파리바게뜨, 美 LA 소방관에 샌드위치 제공
- SPC 배스킨라빈스, 2월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언텁쇼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