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유한양행이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의 신규 라인업인 '메가트루 633(육삼삼)정'을 출시했다.
메가트루 633정은 고함량 비타민에 대한 현대인들의 니즈와 육체적·정신적 피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 B가 6종 함유됐다. 이는 국내 고함량 비타민B 시장에서의 최다 성분 수로, 비스벤티아민(B1), 코바마미드(B12)등을 함유하고 있다.
B12는 에너지 생성 회로에 직접적으로 작용해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성분이며, B1은 뇌혈관장벽(BBB)을 통과해 뇌 에너지 대사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신경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12 중 안정성이 높은 시아노코발라민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메코발라민 및 코바마미드를 함유하고 있어 육체적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
일반적인 산화마그네슘에 흡수율이 높은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 낮은 부작용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을 더해 신경 안정과 밀접한 마그네슘을 3종으로 구성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메가트루 633정은 고함량 활성 비타민B 6종과 함께 신경 안정에 도움을 줘 현대인들의 만성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유한양행, 전사 통합 안전보건시스템 'ISO 45001' 인증
- 유한양행, 기초연구 지원 프로그램 'YIP' 운영
- 유한양행, 다문화 가정 돕는 '동화책 낭독 봉사활동' 동참
- 유한양행, 알레르기 치료제 'YH35324' 1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 인벤티지랩-유한양행, 비만 장기지속형 주사제 공동개발 체결
- 유한양행, '렉라자' 폐암 신약 첫 美FDA 승인
- 유한양행, 렉라자 기술료 6000만달러 수령 예정
- 유한양행, 동작구 가족센터에 도서 기증
- 유한양행, '제2회 유한ESG학술상 시상식' 개최
- 유한재단, 대한암협회에 10억 기부금 전달
- 유한양행, 박셀바이오와 '박스루킨-15' 판매 업무협약 체결
- 유한양행, 리센스메디컬 동물용 의료기 업무협약
보도자료 팀
newsnv@abckr.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