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삼성스토어는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이 2017년 판매를 시작한 이후 2023년 누적설치 35000세대를 달성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제공

매년 약 20%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2023년 누적 실외기 수량 기준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25% 성장했다.

또한,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한국표준협회(KSA)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시스템 냉난방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입증해 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공간 효율이 중요시되고, 다가구 가정에서도 각 구성원의 취향을 반영하게 되면서 천장 설치 및 개별 사용이 가능한 시스템에어컨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삼성 시스템에어컨의 무풍 기능은 냉방병이나 피부 건조 등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프리미엄 모델인 BESPOKE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에 탑재된 AI 기능에 대한 관심도 증가 추세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스스로 판단하고 학습해 온도와 습도, 공기질까지 케어하며 집을 최적의 상태로 맞춰주는 'AI 맞춤쾌적' 기능,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실내 공기질을 측정해 필요시 자동으로 청정 기능을 수행하는 'AI 청정기능', 상황에 맞게 에너지를 절감해주는 'AI 절약모드'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다.

시스템에어컨은 거주 공간에 가장 효율적인 냉방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 선택과 설치가 중요하다.

삼성스토어는 삼성전자 인증 설치팀이 직접 시공하여 시공 품질을 보장한다. 결로 현상과 누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눈에 보이지 않는 부자재까지 규격에 맞는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거주 중인 집에도 '원데이 설치'가 가능하다.

삼성스토어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 혜택으로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10만 포인트, 시스템에어컨 3만 대 설치 돌파 기념 10만 포인트, 한국품질만족지수 5년 연속 1위 기념 10만 포인트 제공으로 최대 3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과 2품목 이상의 가전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BESPOKE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신모델과 함께 구매 시 에어컨 대당 10만 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