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삼성스토어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스토어 송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송년 세일 페스타' 연말까지 진행 / 사진 = 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 '송년 세일 페스타' 연말까지 진행 / 사진 = 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1030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연령대별로 맞춤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갤럭시 또는 시스템 에어컨과 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네이버 상담 예약 고객 대상 금액대별 최대 200만 원의 시크릿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는 10대부터 예비 대학생을 위한 선물로 8일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 '갤럭시S23 FE'를 추천한다. 3년 만에 선보이는 FE 시리즈인 갤럭시 S23 FE는 플래그십 모델에서 경험했던 혁신적인 기능과 성능을 담았다. 연말까지 갤럭시 '갤럭시S23 FE'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용 모델 반납 시 추가 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카메라는 '갤럭시S23' 기본형에 탑재한 5000만 화소 광각을 포함한 3개의 후면 카메라를 갖췄다. 디스플레이는 163.1크기 다이내믹 아몰레드 2X를 탑재했다. 아울러 긴 사용시간을 보장하는 4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했다.

대학생부터 직장인을 위한 선물로는 이동하기 편리한 가볍고 활용도가 좋은 '갤럭시 북3 Pro'를 추천한다.

삼성스토어는 31일까지 갤럭시 북3 Pr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토 프린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8~19(2004~2005년생) 고객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앤스튜던트(Home & Student) 정품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모님을 비롯한 중장년층에게는 일명 'BESPOKE 효도가전 3대장'으로 불리는 BESPOKE 제트 BESPOKE 제트 봇 BESPOKE 큐브TM Air 등을 추천한다.

삼성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제품 상태 확인부터 부모님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사용 설정·소모품 관리까지 제품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간편한 사용법과 편리함을 선사한다.

삼성스토어는 BESPOKE 제트·제트 봇 동시 구매시 32만원 할인 BESPOKE 제트·제트 봇·큐브TM Air 동시 구매시 75만원을 각각 할인한다. BESPOKE 큐브TM Air 단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밖에도 삼성스토어는 상담 및 구매, 설치 후기 이벤트와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