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삼성스토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스토어 설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 사진 = 삼성전자
삼성스토어 설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 사진 = 삼성전자

'설프라이즈' 이벤트는 사은·구매 혜택부터 카톡 플친 쿠폰 증정 및 체험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를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With Galaxy & With AI'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갤럭시 S24 시리즈 자급제와 삼성 가전을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과 75(195cm) 이상 삼성 OLED TV를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용해 새해 덕담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1일부터 1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발송되는 쿠폰을 다운받고 6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진열 제품 패키지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진열 제품 2품목 이상,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24년에 혼수, 입주, 이사, 출산 등 새 출발을 앞둔 고객을 위해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스토어는 이번 설날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제품을 제안한다.

설 선물 BEST는 집안일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주방가전, 유해물질로부터 실내 환경을 스마트하게 지켜주는 제품 등이 있다.

먼저 주방가전으로는 강력한 세척과 건조 기능을 자랑하는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4가지 조리가 가능한 'BESPOKE 큐커 멀티' 스스로 살균 케어하는 'BESPOKE 정수기' 등이 집안일을 한결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환경을 지켜주는 제품으로는 신속한 공기 청정 효과의 'BESPOKE 큐브TM Air' 청소 환경을 스스로 인지하는 'BESPOKE 제트 AI''BESPOKE 제트 봇 AI' 등이 있다.

입학과 졸업 시즌을 맞이해 AI 기능이 더해져 한층 스마트한 모바일 생활을 선사하는 '갤럭시S24 시리즈''갤럭시 북4 시리즈'는 새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삼성스토어에서 휴대폰 체험·상담·개통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