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HDC현대산업개발은 22'보문 센트럴 아이파크'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조감도 =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조감도 =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는 서울 성북구 보문동1196-11번지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2~지상 최고 27, 2개 동 규모로 전용 76~84타입으로 구성된 199가구 단지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총 87가구로, 전용 76타입 85가구, 전용 81타입 2가구이다.

단지가 위치한 보문동은 서울 주요 업무지구인 CBD·GBD(도심권역·강남권역)로 이동이 편리한 서울 지하철 6호선과 우이신설선 보문역이 단지 바로 앞 약 50m 거리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고려대학교 안암병원과 성북구청 등 의료시설과 공공시설의 이용이 편리하고 향후 단지 내 상업 시설 조성이 완료되면 단지 안에서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할 수 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주위로 생태하천인 성북천과 수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도심과 자연의 라이프 밸런스를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반경 500m 내에 동신초등학교와 안암초등학교, 경동고등학교가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세대를 구성하며,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 위주로 설계해 일조권 효율을 높였다.

HDC IoT 시스템이 적용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는 세대 내의 난방, 환기 등을 세대 내 월패드와 아이파크홈 앱을 통해 일상에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생활편의기능과 더불어 난방제어, 대기전력 차단 등의 기능이 제공되며, 세대 내 에너지 사용량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입주고객이 적극적으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시니어라운지, 셔틀 스테이션, 주민회의실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의 청약 접수는 오는 25일부터 27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1010일이다. 정당계약은 1023~25일까지 진행한다.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30, 아이파크 갤러리에 있다.

입주는 20269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