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20일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투시도 /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투시도 /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전북 군산시 지곡동 산 137-1 일원에 공급되는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지하 4~지상 29, 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226타입 총 722가구 규모이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약 257규모의 은파호수공원을 비롯해 수변산책로, 새들공원, 군산천리길물빛길 등을 단지 가까이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리는 동시에 산책과 여가 생활을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부 세대에서는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군산의료원을 비롯해 주변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인접한 수송지구와 미장지구의 중심 상권과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아울러 교육 인프라도 인근에 초··고와 군산시립도서관 등이 형성되어 있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단지 개방감을 확보하고 은파호수 조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남향 위주 배치와 선호도 높은 4Bay 구조의 평면 설계를 전 타입에 적용했다. 6개 타입의 주택형으로 공급된다.

단지는 이차전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된 군산 새만금 국가산단을 차량으로 2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다양한 공간연출 가능한 수납 강화형 설계와 스마트홈 loT 기술도 대거 적용했다.

청약 일정은 이달 30일부터 111일로 예정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7일이다. 정당 계약은 1121~23일까지 진행한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전북 군산시 미장동 53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