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와 저가 항공사(LCC) 통합 마일리지 카드 상품인 'Mile1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LCC 통합 마일리지 'Mile1 하나카드' 출시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LCC 통합 마일리지 'Mile1 하나카드' 출시 / 사진 = 하나카드 제공

이 카드는 저가 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에어서울·에어부산)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저가 항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UniMile'을 담고 있다. 1 UniMile1원에 해당한다.

UniMile은 저가 항공사에서 항공권 결제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로 더 저렴한 비용으로 저가 항공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UniMile은 특정 업종을 비롯해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 등 전 업종에서 사용 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먼저 Mile1 하나카드 특화 서비스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6대 저가항공사에서 1500원당 45 UniMile이 적립된다.

또 해외 전 가맹점과 국내 면세점, 하나투어, 아고다, 엑스페디아, 호텔스닷컴에서 1500원당 35 UniMile 적립된다. 통합 월 10UniMile 한도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UniMile이 적립되는 혜택도 있다. 온라인쇼핑에서 1500원당 15 UniMile 적립(2UniMile 한도), 국내 전 가맹점 이용 시 1500원당 7 UniMile 적립은 전월 실적은 물론 적립 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Mile1 하나카드 신청은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페이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내외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