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JADE)'를 론칭했다.

하나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JADE)'를 론칭 / 사진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JADE)'를 론칭 / 사진 = 하나카드

JADE는 사전적 의미로 '''비취'를 뜻한다. 밝은 흰색부터 하나금융그룹이 연상되는 엷은 녹색, 선명한 녹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표현 가능해 '하나카드만의 프리미엄한 색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JADE 브랜드의 첫 상품은 'JADE 클래식(Classic)'으로 지난 19일 출시됐다. 올해 상반기 중 3종의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4종의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JADE 클래식은 실적 조건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1.0% 무제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해외, 항공, 면세, 여행 1.5% 하나머니 적립 온라인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마트, 주유(LPG충전 포함) 1.2% 하나머니 적립 등 월 통합 최대 10만 하나머니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는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JADE를 통해 하나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