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가 다음 달 1일부터 '트래블로그' 이용 가능 통화를 26종에서 41종으로 확대한다.

환전하는 재미가 있다! 4월 1일, 무료 환전 통화 41종으로 확대 / 자료 = 하나카드
환전하는 재미가 있다! 4월 1일, 무료 환전 통화 41종으로 확대 / 자료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앱에서 무료 환전하고,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출금 수수료 없이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365일 모바일로 실시간 환전이 가능하고, 여행적금-환전-결제-보험 등 해외여행의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원스탑(ONE-STOP)으로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달 가입자 수 400만을 돌파했다.

트래블로그 이용 가능한 통화가 기존 26종에서 남아공, 브라질, 이집트 등 15종이 추가되고, 41종 모든 통화에 대해 환율우대 100%(무료환전)를 제공한다.

전 세계 어디서나 트래블로그 하나면 현금없이 여행할 수 있다. 현재 주요통화(달러, 엔화, 유로, 파운드)와 기타 통화까지 41종 모든 통화에 대해 환율우대 100%(무료환전)를 제공하는 서비스는 트래블로그가 전 세계 유일하다.

여신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하나카드의 해외 체크카드 점유율은 40.2%를 기록했다. 지난해 1월 해외 체크카드 점유율 1위에 오른 후 14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