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스키시즌을 맞아 리프트 및 장비 렌탈을 최대 50% 할인하는 '윈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제공

이번 이벤트는 '23/'24 시즌 전국 주요 7개 스키장에서 진행되며 이달(12)부터 시작해 각 스키장의 폐장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하는 스키장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를 포함해 강원도 모나 용평,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과 전라도의 무주덕유산까지 전국 7개 스키장이다.

하나카드는 겨울스포츠로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손님들께 유용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윈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리프트와 장비렌탈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스키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눈썰매, 사우나, 피트니스 등 리조트 부대시설 할인 금액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을 기다린 스키 및 보드 애호가들에게 더욱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곤지암리조트는 리프트 및 렌탈 25% 할인, 5:1강습 10% 할인을 제공한다.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30% 할인을 비롯하여 스노위랜드와 기초 강습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나 용평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시즌 별 40%~25% 할인되고 호텔 사우나와 피트니스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휘닉스파크는 리프트 및 렌탈 40%~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웰리힐리파크에서는 리프트와 렌탈을 50%~30% 할인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하이원리조트는 리프트 및 렌탈을 30%~25% 할인과 더불어 스노우월드 30%~20% 할인을 제공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 또한 리프트 및 렌탈 50%~20% 할인하고 눈썰매, 의류 렌탈과 스키스쿨 10% 할인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전국 7개 스키장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