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포스코이앤씨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번지에 위치한 '어나드범어'를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다.

포스코이앤씨 '어나드범어' 로고. / 사진 = 포스코이앤씨 제공
포스코이앤씨 '어나드범어' 로고. / 사진 = 포스코이앤씨 제공

어나드범어는 옛 대구 MBC 부지에 내년 1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로, 최상의 주거 환경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어나드범어는 지하 6층에서 지상 33층까지 총 5개 동 규모이며,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전체 604가구가 대구에서 귀한 대형 평형(전용면적 136~242)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 인근에 자리하며,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도 가까워 대구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KTXSRT가 운영되는 동대구역 복합 환승센터와 동대구IC도 인근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앞은 수성구민 운동장과 이시아폴리스를 연결하는 대구 4호선(엑스코선) 벤처밸리네거리역(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인근에 범어초, 경신중, 경신고 등이 가까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주변 개발호재도 다양해 미래가치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앞 네거리는 벤처기업 관련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며, 인근 '범어지구'의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어 지역가치상승이 기대된다.

어나드범어는 최고급 설계와 마감재로 대구에 새로운 고급 주거 기준을 제시한다. 이탈리아 주방가구 '다다(Dada)', 하이엔드 가구 '아르모(Armo)', 독일의 '그로헤(GROHE)' 욕실 브랜드 등 최고급 마감재가 곳곳에 도입된다.

또한 포스코이앤씨의 '더샵 AI스마트홈' 시스템과 세대 내 음식물 쓰레기 자동이송 시스템이 적용되어 주거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어나드범어는 프라이빗 홍보관인 어나드 라운지를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601-1번지에서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