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동국제약은 대한치주과학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7회 잇몸의 날'을 앞두고 지난 14일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해마다 진행되는 '제17회 잇몸의 날'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한치주과학회와 동국제약은 지난 14일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오는 20일 진행하는 행사는 '임플란트 사후 관리와 잇몸 건강'을 주제로, 이와 관련된 사진행사와 대한치주과학회 소속 교수들의 학술 발표가 진행된다.
사랑의 스케일링은 평소 치과 방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구강 검진, 스케일링 등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대한치주과학회, 한양여자대학교, 동국제약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이날 대한치주과학회 회원들과 한양여자대학교 치위생과 학생들은 팀을 이뤄, 80여명의 성분도복지관 참여자들에게 스케일링과 칫솔질 교육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참여자 인솔과 동선 및 공간 정리 등 현장 지원 활동을 펼치고, 행사 참가자들의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김남윤 대한치주과학회 홍보위원장은 "잇몸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치과 치료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 잇몸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단원도 "대한치주과학회 선생님들과 한양여자대학교 학생들의 재능기부 활동에 함께 참여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동국제약 "세계 첫 조합의 전립선비대증 개량신약 허가"
- 동국제약,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관리 명절 선물
- 동국제약, 흉터 케어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스카겔' 감사이벤트
- 동국제약, 보툴리눔 톡신 '비에녹스주' 국내 출시
- 동국제약, '리봄화장품' 인수…53.66% 지분 확보
- 동국제약,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동행캠페인' 참가자 모집
- 동국제약, 상반기 매출 4004억 최대 실적
- 동국제약, 여드름 진정을 위한 '센스팟크림'
- 동국제약, 도봉산서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 동국제약, 배우 박은빈 모델 센시아 신규 TV CF 공개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 2종 출시
- 동국제약, '산행안전 캠페인' 안전한 산행 독려
- 동국제약, 여름철 감기에 '에키나포스 프로텍트정' 추천
- 동국제약, 갱년기 증상 '훼라민큐' 주목
- 동국제약, 상반기 최대 실적…매출 14.7%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