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KB국민은행은 2025년에도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다.

KB국민은행은 2025년에도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다. /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2025년에도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다. /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올해도 에스파와 함께 광고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2021년부터 KB국민은행과 인연을 이어온 에스파는 장기간 인연을 이어오면서 광고 모델 이상의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KB리브모바일 광고를 선보임과 동시에 'Live My Life' 음원을 공동 제작했고, 해당 음원은 첫 정규앨범에 수록됐다.

현재 국내 대표 음원 플랫폼에서 누적 감상 수가 1,780만 회를 넘어섰고, 매일 약 2만여명이 해당 음원을 감상하고 있다.

2023년에는 KB국민은행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에 에스파가 특별 출연해 드라마 흥행을 지원했다. 이와 함께 KB국민은행 본점에서 개최된 웹드라마 론칭 행사에 참석해 KB국민은행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2025년에도 에스파와 함께 다채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