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부영그룹이 재정 지원하는 창신대학교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원서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수시모집은 오는 9월 9일부터 13까지 접수하면 된다.
전체 신입생 중 94.3%인 365명을 뽑는다. 수시모집 전형 중 학생부교과의 일반계고교전형으로 179명을, 창신인재면접으로 124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창신대는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학과를 전폭적으로 개편했다. 간호대학 3개 학과(간호학과, 응급구조학과, 물리치료학과), 스마트휴먼대학 7개 학과(유아교육과, 사회복지학과, 부동산경영학과, 중국비지니스학과, 식품영양학과, 미용예술학과, 음악학과), 스마트공과대학에 3개 학과(디지털도시건설학과, 스마트팩토리학부, 항공정비기계학과)로 총 13개 학과에서 전체 387명을 선발한다.
창신대는 부영그룹과 산학협력을 통해 계열사 실습학기제와 인턴십 제도인 '부영트랙'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부터 2024년도 하계까지 부영트랙에 참여한 학생은 총 71명이며, 이 중 25%에 해당하는 18명이 부영그룹의 수시 채용을 통해 부영그룹 계열사에 입사했다.
또한, 창신대는 정부의 의과대학 정원 확대 계획 발표 및 경남도․창원특례시의 창원지역 의대 신설 의지에 발맞춰 의과대학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창신대는 창원한마음병원을 교육 협력 병원으로 지정해 전공의 수련을 지원하며 의대 수업료와 기숙사비를 지자체에서 지원받을 예정이다.
창신대학교는 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제2교지(5만2893㎡)를 이미 확보했으며 조성공사를 위한 행정절차를 마무리했다. 부영그룹은 의과대학 건립비용, 기자재 확보, 기숙사 건립 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폭염 속 임직원 건강은 '부영'이 지킨다
- 창신대, 하계 부영트랙 현장실습 실시
- 부영그룹, '인구의 날' 대통령 표창
- 부영그룹, 어린이집 학부모 교육 개최
- 부영그룹, 창신대에 5년 연속 '전액 장학금' 지급
- 이중근 부영 회장, 83세 나이로 법학박사 학위 취득
- 부영, 태백 포레스트 애시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개원
-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2차 시즌권 특가 판매
- 부영그룹 창신대학교, 효성중공업과 산학협력 체결
-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첫 제설작업
- 부영, '원주무실 사랑으로'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부영그룹, 설 맞아 선물세트 군부대에 전달
- 부영 이중근 회장, 출산 직원 28명에 1억원씩 지급
- 부영,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오는 22일 야외수영장 개장
- 부영, 산불 피해 복구 위해 5억 원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