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KB국민은행은 11일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KB국민은행이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 / 사진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 / 사진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실제로 'KB GOLD&WISE the FIRST'에서 종합자산관리를 받고 있는 이영애와의 인터뷰를 담은 추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월에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GOLD&WISE the FIRST를 택한 이유를 담은 '선택 편'을 공개한데 이어, 지난 1'추천 편'을 공개했다.

이영애와 함께 2년 간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은 광고는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보여주었다.

영상에서 이영애씨는 '갤러리에 왔다는 느낌, 자꾸 가고 싶다라는 느낌이 든다', 'KB금융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나만을 위해 관리를 해준다', '제가 진짜 고객이니까 더 적극적으로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는 멘트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다.

두 광고 영상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500만뷰를 넘어섰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케이블 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