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제공
CJ푸드빌 뚜레쥬르 제공

뚜레쥬르는 설 선물세트를 인기있는 전통 디저트들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로 기획했다.

올해는 '2024 값진 새해, ()을 담아 마음을 전해요' 콘셉트로, 보자기 모양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패키지는 복주머니, 소반, 소나무, 까치 등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해 모두에게 가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욱 특별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대표 제품 '윷놀이 마드레느 세트'는 부드럽고 촉촉한 마드레느를 윷놀이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윷놀이 판 속지와 말, 그리고 마드레느가 들어 있는 윷 지함이 포함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새해맞이 약과세트'는 인기 간식 약과를 담았다. 달콤한 모나카와 팥만주로 구성한 프리미엄 '복만주 모나카 세트'도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오늘(24)부터 26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사전예약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픽업은 28~9일까지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외에도 뚜레쥬르 앱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CJ ONE 1만 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양한 통신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T day)'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24, 31일에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29일까지 에이닷 시크릿 코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이닷 앱 T 멤버십 '혜택 쿠폰함'에 시크릿 코드를 등록하면, 뚜레쥬르 '데일리 우유 식빵'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매장에서 1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