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즐기기 좋은 신메뉴를 출시했다.

CJ푸드빌 빕스, 가을 식재료 활용한 신메뉴 출시 / 사진 =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빕스, 가을 식재료 활용한 신메뉴 출시 / 사진 = CJ푸드빌 제공

이번 신메뉴는 사과, , 홍시 등 가을 대표 식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빕스에 펼쳐진 풍성한 가을 미식 테이블'을 콘셉트로 가을 대표 재료를 활용해 BBQ부터 파스타, 피자, 샐러드, 디저트까지 풍성하고 다양한 맛으로 구성했다. 양갈비를 활용한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하며 스테이크 선택 폭을 넓혔다.

샐러드바 '메이플 넛츠 로스트 치킨'은 달콤한 메이플 소스와 고소한 넛츠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더했다. '애플 샐러드'는 달콤한 가을 사과와 상큼한 청귤드레싱이 만나 입맛을 돋운다.

애플시나몬 소스를 입힌 사과와 호두 빠스, 루꼴라를 더한 '골든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와 밤·은행·단호박·대추 등을 흑미와 함께 쪄내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가을 영양밥' 등도 마련돼 있다.

밤 크림을 활용한 '마롱 치즈 케이크', 홍시와 레어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홍시 레어치즈 푸딩', '애플파이', '논알콜 애플 시나몬 칵테일' 등 가을의 맛을 담은 디저트도 눈길을 끈다.

샐러드바와 함께 즐기기 좋은 '허브갈릭 램 스테이크'는 고급 양갈비 부위인 프렌치랙을 참나무 숯의 훈연 향을 덧입히는 조리법으로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허브갈릭 크러스트로 완성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양갈비와 소고기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허브갈릭 램&서로인 스테이크'도 선보인다.

1015일까지 '허브갈릭 램 스테이크' 2종 중 한 가지와 성인 2인 샐러드바를 함께 주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신메뉴를 보다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한눈에 보는 '빕스 테이스티 어텀 로드(VIPS Tasty Autumn Road)'도 준비했다. 테이블 매트에 그려진 지도에 따라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신메뉴를 코스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빕스 나의 원픽 메뉴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 '갤럭시 워치6(2)', 'CJ외식 기프트카드 3만 원권(20)'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하며 '나의 최애 원픽 메뉴' 사진과 추천 이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밖에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1일 오후 9시에는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하는 G마켓의 'G라이브' 방송을 통해 빕스 1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된 1500원에 선보인다. 해당 할인권은 다음달 1일까지 G마켓에서 판매하며 사용기한은 1112일까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