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에서 말차 신제품 3종이 출시됐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에서 말차 신제품 3종이 출시 / 사진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에서 말차 신제품 3종이 출시 / 사진 = CJ푸드빌

뚜레쥬르에서 지난달 출시한 말차 신제품은 어린 찻잎을 곱게 갈아 만든 말차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았다. 말차는 잎 전체를 갈아 만들어, 우려 마시는 녹차보다 많은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말차 신제품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는 말차 덕후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불호 없이 사랑받으며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달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많이 달지 않아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말차 신제품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된 것도 판매량 증가에 한몫했다. 솔직한 맛 평가와 더불어 꿀 조합, 더욱 맛있게 먹는 법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리뷰가 쏟아졌다.

특히 '겹겹이 말차 퐁당''리얼 말차 브라우니'는 이전 인기 제품인 '겹겹이 초코 퐁당''진한 녹차 브라우니'를 리뉴얼하여 선보인 것으로, 매출이 리뉴얼 이전보다 5배 이상 증가한 점도 눈에 띈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말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재료와 조합 등 뚜레쥬르만의 레시피 노하우를 적용한 것이 주효했다.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좋은 재료'로 맛을 살린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