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그룹은 12일부터 주요 계열사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을 시작한다.

CJ그룹, 2024년 상반기 신입 공개채용 포스터
CJ그룹, 2024년 상반기 신입 공개채용 포스터

CJ그룹은 인재제일(人材第一) 경영철학의 중요성을 위해 호칭 파괴, 전통적 인사 관행을 깬 승진 제도, 파격적인 채용 절차 등 선제적인 인사 시스템을 도입하고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2022년엔 콘텐츠와 식품 등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기 위해 5년간 25000명에서 3만명에 이르는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계획을 발표하며 인재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는 이날부터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고 마감은 3월 말이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테스트 1차 면접 2차 면접 직무수행능력평가(인턴십) 등 계열사별 맞춤형 전형을 거치며, 모든 채용절차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들은 7월경에 선정돼 신입사원으로서 CJ그룹 입문 교육을 받게 된다.

지원자들은 모집 계열사 중 한 곳에만 지원할 수 있고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CJ그룹은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각 계열사의 사업 분야와 직무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채용 절차가 진행되는 만큼 모집공고와 상세내용을 꼼꼼히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