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 총 4종 구성 /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 총 4종 구성 / CJ푸드빌 제공

11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는 지난해 추석 때 선보인 선물세트가 조기 품절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올해 설에도 고급 부위로 구성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립아이, 안심 등의 부위를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고, 넉넉한 양으로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토마호크가 메인이다.

'포터하우스 세트'에 포함된 포터하우스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다.

'엘본 스테이크 세트'L자 모양으로 뼈를 정형해 등심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는 엘본 스테이크를 포함한다.

연휴 기간 동안 홈파티를 즐기거나 여행·캠핑을 떠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간편식 선물세트로 '바비큐 폭립 세트'를 선보인다.

'바비큐 폭립 세트'빕스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폭립 3개로 구성한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빕스 설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CJ푸드빌 외식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