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KB국민은행 KB Liiv M(KB리브모바일)'아이폰15 구매고객이라면, KB Liiv M에서 할인도! 경품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KB Liiv M(KB리브모바일)은 '아이폰15 구매고객이라면, KB Liiv M에서 할인도! 경품도!' 이벤트
KB국민은행 KB Liiv M(KB리브모바일)은 '아이폰15 구매고객이라면, KB Liiv M에서 할인도! 경품도!' 이벤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아이폰15 자급제 기기 정보를 등록하고, 마케팅활용 동의 후 KB리브모바일 전용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19세 이상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대상 요금제는 LG U+망 대표 요금제 FLEX LTE, 무제한 11GB+, 7GB+ 6종 요금제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할인, 추첨, 경품 등 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혜택은 개통월 포함 3개월 기본료 무료, 경품혜택은 신세계이마트상품권 3만원권 1, 추첨혜택은 애플 전자기기(맥북 에어 1, 아이패드 에어5 3, 에어팟 맥스 16)를 추첨해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나 전용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은 멤버십을 통해 연 최대 3만원 상당의 쿠폰을 부여하고, 추천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추천인에게 최대 5KB 포인트리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보이스피싱보험(무료), 통신비보장보험(무료), 휴대폰분실파손보험(유료)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