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청년 IT아카데미 'KB IT’s Your Life'4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KB국민은행 청년 IT인재 'KB IT's Your Life' 수료식  /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청년 IT인재 'KB IT's Your Life' 수료식 /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 IT’s Your Life'는 청소년을 지원하는 대표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 진로 분야의 일환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청년을 육성하기 위한 IT교육 프로그램이다.

3개월 동안 JAVA 기반 알고리즘, SQL 등 소프트웨어 교육과 금융을 주제로 한 팀 프로젝트를 통해 체계적으로 금융 IT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1:1취업컨설팅, KB굿잡 취업박람회 참여 등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취업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KB IT’s Your Life를 수료한 KB국민은행 현직자의 채용 관련 특강, 우수 프로젝트 사례 발표, 우수팀 시상 등을 통해 수료생들이 교육과정을 마쳤다.

KB국민은행은 대표사회공헌 사업 'KB Dream Wave 2030'을 통해 학습·진로·지원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미취학아동부터 대학생까지 성장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