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지역별 핵심 상권을 공략하며 매장 확대에 나선다.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다산점
CJ푸드빌 ‘빕스 프리미어’ 다산점

고객 접근성이 높은 지역 거점을 중심으로 빕스 매장을 확산해 고품격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빕스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제주, 부산, 인천 송도 등 주요 지역에 프리미어 타입 매장을 선보여 왔다. 해당 매장들은 기존 오리지널 매장에서 프리미어 매장으로 재탄생한 곳들로, 리뉴얼 이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리뉴얼 오픈 이후 제주점196%, ‘부산W스퀘어점101%, ‘송도점72% 이상 일 평균 매출이 증가했다.

부산W스퀘어점은 광안대교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매장으로, 부산을 넘어 경남을 아우르는 지역 대표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빕스는 충청남도 천안시 아산역 인근 역세권에 약 240석 규모의 천안펜타포트점도 오픈했다.

CJ푸드빌은 지난 9일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빕스 프리미어콘셉트의 다산점을 새롭게 꾸몄다.

빕스 프리미어는 참나무 숯의 훈연 향을 덧입혀 최상의 풍미를 내는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우드파이어 그릴에서 불 맛을 입힌 바비큐와 각종 가니쉬, 즉석에서 스팀으로 조리하는 해산물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와인과 맥주, 각종 치즈와 핑거푸드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과 친구·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나 단체 고객을 고려한 다양한 좌석 형태를 보유하고 있다.

CJ푸드빌은 지역 거점 매장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추후에도 서울권 외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