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섬세한 의류의 세탁 후 실내건조에도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울샴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
최근 주거환경의 변화에 따라 증가하고 있는 실내건조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반영한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향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상쾌하고 뽀송한 향인 '프레쉬코튼' △울샴푸 고유의 은은하고 향긋한 향을 담은 '오리지널'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울, 실크, 면, 린넨 등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소재의 의류 세탁 시 섬유 손상 및 보풀 발생을 줄여주는 중성세제이다.
아울러 꿉꿉한 냄새의 원인 물질인 섬유 속 피지 얼룩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세정 성분과 소취에 도움을 주는 효소를 함유해 세탁물의 냄새를 줄이고 섬유의 향기로움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부드러운 세탁을 위한 손빨래부터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세제이다.
울샴푸 브랜드 관계자는 "실내건조 시 의류의 꿉꿉한 냄새 고민을 덜고 섬유의 향기로움을 오랫동안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애경산업, 취약계층 위한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협약 체결
- 애경산업, 세탁조 케어까지 '맥스 하이클린 샤인워터' 출시
- 애경산업, 취약계층 찾아 '사랑의 연탄 나눔' 지원
- 애경산업, 청양군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도모 '치성천 가꾸기' 행사
- 애경산업, '옷 주름 관리' 링클케어 섬유유연제 출시
- 애경산업, 청양군 정산면 전 세대에 추석 선물세트 기탁
- 애경,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생활용품 전달
- 자외선 강한 여름 'AGE20's 스킨 핏 수분 선스틱'으로 관리하세요.
-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154억(96.8% 증가)
- 애경 AGE20’s, 커버력 강화한 '노블 커버 새틴 쿠션' 출시
- 위기의 애경그룹 '애경산업' 매각 검토
- 애경산업, 덴탈케어 브랜드 '칼리덴트' 론칭
- 애경산업, 'AGE20’S' 美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메이크업 부문 1위
보도자료 팀
newsnv@abckr.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