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커버력과 밀착력을 강화해 주는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을 출시했다.

사진 = 애경산업 제공
사진 = 애경산업 제공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4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21 뉴트럴 아이보리''23 뉴트럴 베이지' 2종으로 선보이며, 한 번의 터치로 피부의 붉은기부터 모공까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이다.

메이크업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도 압축 파우더' '3중 크로스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파우더 함량은 높지만 부피가 작은 고밀도 압축 파우더를 처방하여 고운 입자로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을 구현했다. 또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도 번들거림이 완화된다.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이 우수한 파우더와 유연성이 우수한 필름포머 성분을 함유했다.

시험기관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만 30~59세 성인 23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커버에 의한 피부 톤 개선 및 속 보습 개선효과는 물론 7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결과를 확인받았다.

'노블 커버 새틴 쿠션'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