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커버력과 밀착력을 강화해 주는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을 출시했다.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4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21 뉴트럴 아이보리'와 '23 뉴트럴 베이지' 등 2종으로 선보이며, 한 번의 터치로 피부의 붉은기부터 모공까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이다.
메이크업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도 압축 파우더' 및 '3중 크로스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파우더 함량은 높지만 부피가 작은 고밀도 압축 파우더를 처방하여 고운 입자로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을 구현했다. 또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도 번들거림이 완화된다.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이 우수한 파우더와 유연성이 우수한 필름포머 성분을 함유했다.
시험기관 (주)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만 30~59세 성인 23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커버에 의한 피부 톤 개선 및 속 보습 개선효과는 물론 7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결과를 확인받았다.
'노블 커버 새틴 쿠션'은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민정 기자
newsnv@abckr.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