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SPC삼립이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출시했다.
레디비 브랜드 론칭에 맞춰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하여 직접 부른 CM송(광고 방송용 노래)과 '세상쉬운 갓빵 집빵 레디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SPC삼립은 소비자들이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레디비를 선보이게 됐다.
레디비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5분 정도만 조리하면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빵 반죽을 80~90% 정도만 구운 뒤 급속 냉동한 '파베이크' 제품과 냉장·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캄파뉴, 크루아상, 베이글 등 정통빵류 총 8가지 품목이다.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하고 호두와 아몬드를 넣은 '호두통밀깜빠뉴', 10가지 곡물이 들어가 있는 '10가지 곡물빵', 진한 버터 향에 16겹의 페이스트리 결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프렌치 크루아상', 오트밀이 들어있어 고소함을 더한 '오트밀깜빠뉴' 등 파베이크 4종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프렌치토스트', '정통와플', '갈릭크루아상' 등 냉동 제품과 끓는 물에 삶은 후 구워내 쫀득한 '베이글(시금치&치즈, 할라피뇨&올리브)'도 선보였다.
SPC삼립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홈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 SPC그룹 리나스, 맛과 식단 모두 잡은 신메뉴 6종 출시
- SPC 섹타나인, 결제 시간 단축 'AI 스캐너' 사업 확대
- SPC, 주요 3개 계열사 대표이사 선임
- 던킨, '설날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 SPC, 안전경영 실천 결의 '안전경영 선포식' 진행
- SPC삼립 가평휴게소, 특산물 '잣' 활용한 마케팅 매출 20%↑
-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전예약 실시
- SPC, 아시아 요리 전문 브랜드 '스트릿 파르나스몰점' 개점
- SPC, 장애인 일자리 지원 위해 물품기증 캠페인 개최
- SPC 배스킨라빈스, 39년 역사 담은 브랜드북 발간
- SPC,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현장에 빵 15만여개 지원
- SPC삼립, '마법의딸기'와 협업 100만 개 판매 돌파
조수현 기자
newsnv@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