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한샘은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S 2'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한샘 제공
한샘 제공

12일 한샘에 따르면 조이S 2 신제품을 출시한 이후 약 한 달 간 초등학생용 가구 전체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4% 증가했다.

또 계약액은 전년 대비 64% 증가했으며 이 중 조이S 2 계약액은 두 배 이상인 112%의 증가를 기록하며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였다.

한샘은 "일반 단독 책상보다 고급 사양인 6단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했고, 책상과 결합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 역시 늘어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책상 전면에 일체형 선반이 달린 6단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은 전년 21%에서 올해 50%29%포인트 증가했다.

또 책장에 결합하는 문 '플랩도어'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68%13%포인트, 태블릿이나 도서를 거치할 수 있는 멀티 거치대 '그랩잇' 구매 고객도 3%포인트 증가하는 등 결합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 역시 늘었다.

아이방 가구 구매를 원하는 고객도 늘었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시즌이 시작되면서 매장 방문객 3~4팀 중 1팀은 아이방 가구를 구매할 만큼 반응이 뜨겁다는 설명이다.

'조이'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조이S', 2022'조이S 2'로 안전성과 내구성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한샘의 아이방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가구 라인이다.

아이방 가구 전반을 통일감 있게 꾸밀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초등학생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중 '조이S 2' 책상은 높낮이와 각도 조절를 조절해 아이의 체형과 학습활동의 종류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멀티 거치대와 와이드 모니터 선반 활용이 가능해 일반 학습은 물론,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온라인 학습에도 적합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