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안성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체험과 맞춤형 홈퍼니싱 전시를 강화했다.

사진 = 한샘 제공
사진 = 한샘 제공

최대 쇼핑 테마파크로 꼽히는 스타필드안성점은 202011월에 오픈한 한샘의 15번째 디자인파크다.

안성점은 리모델링, 부엌가구, 가정용가구 등 한샘이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복합매장이다.

한샘은 안성점 인근 상권 분석과 방문 고객 수요에 맞춰 홈퍼니싱 체험 공간을 확대하고, 가구·패브릭 등 카테고리별 전문 체험관을 신설했다.

한샘 '무브미' 소파 체험관은 삼남매를 키우는 부부 집순이 프리랜서 작가 등 라이프스타일별 거실로 꾸며진 별도의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매트리스 체험관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으로 한샘 침대 가구에 대한 소재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디지털 화면, 영상, 소리 등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맞춤패브릭관'을 신설하는 등 감성적인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패브릭관은 기존 안성점에 없었던 체험 요소로 전문 상담을 통해 커튼, 블라인드, 러그, 쿠션 등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과 소재로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오더 메이드 패브릭(Order-made fabric) 전문 공간으로 마련됐다. 글로벌 창문 장식재 기업 '헌터 더글라스(Hunter Douglas)'의 프리미엄 수입 블라인드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은 맞춤패브릭관을 방문해 여러 가지 소재와 색상, 크기 등 다양한 패브릭 원단과 사양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취향에 맞는 홈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구상해 볼 수 있다.

한샘은 스타필드안성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장을 방문해 가구·패브릭 상품 견적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