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한샘이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쌤페스타는 내달 11일까지 가구·인테리어공사·생활용품 900여종을 최대 85% 할인 행사하는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 한샘몰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 한샘몰

한샘의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쌤페스타의 컨셉은 '연말 선물'2023년 카테고리 별 판매액 상위 5위까지의 인기 상품 중 할인 대상을 선정했다. 상품수도 지난 행사 대비 두 배 가량인 900여 종으로 늘려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내놓는 '타임 특가',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쎔페 특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 23년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매주 수·금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한샘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DRAW', 한샘몰 앱 다운로드 시 최대 20만원 쿠폰팩 지급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첫 구매시 최대 1만원 구매 쿠폰을 증정한다.

타임 특가의 경우 홈인테리어 상품은 매주 목요일, 가구 및 생활용품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약 200여종의 상품을 공개한다.

내달 7일부터 11일까지는 '스페셜 어워즈' 타임 특가를 진행해 각 카테고리별 판매액 1위 상품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