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IBK기업은행은 개인 및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엔 송금해 달라($)''새해엔 송금해 Dream(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오는 3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거주자 증빙서류 미제출 지급 및 외국인 국내보수 또는 연금 등 지급 대상의 다양한 경품과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새해엔 송금해 달라($)'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송금(국민인 거주자 증빙서류 미제출 지급)을 보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만원(200)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송금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50), 신세계상품권 3만원(50)을 제공한다.

'새해엔 송금해 Dream(드림)'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 급여송금(외국인 국내보수 및 연금 등 지급)을 보낸 외국인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GS편의점쿠폰 1만원(200)을 지급하며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 또는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i-ONE뱅크, i-ONE뱅크 글로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