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통합 파인 다이닝 브랜드 '63레스토랑'은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위드 패밀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입구. / 사진 = 63레스토랑 제공
63뷔페 파빌리온 용산 입구. / 사진 = 63레스토랑 제공

올해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전으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새롭게 마련했다.

63스퀘어 고층부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5월 한 달간 코스 요리 17종을 최대 15% 할인한다.

워킹온더클라우드의 인기 코스 '리오'93500원에 제공되며, 생화 카네이션을 올린 케이크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리오 코스는 참숯에 구운 최고급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표고와 파인애플을 곁들인 메로구이 프렌치 양파 스프 등 7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또한 워킹온더클라우드는 511일에 '마더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머니 본인은 50%, 동반 가족은 10% 할인이 적용되며 카네이션 한 송이도 증정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 용산'51일부터 6일까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 메이크오버 공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2인 입장권(4)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셀레스티얼 캐슬(1) '최강경찰 미니특공대' 사이언캅(1) 등 총 4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저당 그래놀라, 무당 플레인 요거트, 식물성 음료 등 어린이 맞춤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어린이 식물성 음료는 CJ제일제당 '얼티브' 제품으로 쌀, , 캐슈넛, 코코넛을 원료로 사용해 소화가 쉽다.

특히, 55일과 8일에는 어린이 특별 메뉴 '새우 버터구이'를 제공한다.

63레스토랑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매년 기념일마다 기간 한정 메뉴와 특전을 마련해 고객 반응이 좋다""할인 혜택 외에도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고층부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